공지사항

2019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등록일
2019-02-09
작성자
입학처
조회수
1580

1. 취 지 :음주중심과 잘못된 선후배 관계형성과 같은 기존의 관행화된 OT 문화를 벗어나 올바른 대학문화를 향유하고 대학생활에 대한 애착심 함양을 위하여 공연과 특강 중심의 건전한 대학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함

   

2. 기 간 :2019. 2.25() - 2.27(), 23(22511시까지 학교 긍지관 강당으로 모여주세요) 구미터미널, 구미역에서 10시부터 1100분까지 5~10분단위로 스쿨버스가 운영함.

자세한 버스탑승 위치는 첨부파일 참조

단양 대명리조트로 바로 오는 학생의 경우 별관(평강동) 1사인암강의장으로 1410분까지 오셔서 대기하시길 바랍니다. 본대가 도착하면 안내에 따라 합류하시면 됩니다.

사정에 따라 대기시간이 길어질수도 있으니 사전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단양 대명리조트로 바로 오는 학생의 경우에는 반드시 행사지원팀으로 연락주셔서 얘기를 해주셔야지, 저희가 학생들에게 나눠줄 물품들을 챙겨갑니다. 사전에 미리 연락하지 않고, 행사장으로 바로오는 학생의 경우 물품 지급을 못 받을수도 있사오니 꼭 미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 참가비 : 오티 참가비 고지서 참조(등록금 고지서와 별개임)

주의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납입고지서에 표기된 입금자명(학생이름+수험번호 뒷자리 2)로 입금하셔야 하셔야 합니다.

) 학생이름이 홍길동이고, 수험번호가 9184567인 경우에 홍길동67로 입금 바랍니다.

- 오티비 통장은 가상계좌가 아니라서, 입금시에 보호자명이나 다른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에는 본인 확인에 어려움이 있어,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방 배정시 같은과 학생과 배정이 안될 수도 있으니 꼭 학생이름+수험번호 뒺자리 2개로 납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등록금 및 기숙사 고지서와 별도로 청구되는 금액이므로 별도로 입금해야 함

(등록금을 납부하였다고 자동적으로 참가비가 납부되는 것이 아니므로 반드시 참가비 고지서에 명시한 계좌로 별도 참가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참가를 원치 않는 학생은 납부를 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4. 장 소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

 

5. 참가비 납부 및 환불

1) 부 기간 : 19215()까지 (215일 이후에는 TO가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참가자격 선착순으로 부여)

2) 환불 기간 : 19218() ~ 220()까지  <221일 목요일부터 환불 불가 리조트측의 숙박 및 식사분의 환불 불가 사유>

3)환불방법 : 첨부파일 '오티비 환불 신청서 작성 후 gumi1142@naver.com 으로 발송

환불 신청 시 비용은 2월말에 일괄적으로 지급함.

4) 환불 안내: 일반적인 여행과 달리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많은 장비와 물품이 동원되며, 사전 준비 및 예약, 프로그램 섭외가 필수인 행사입니다. 따라서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행사 5일전(2.20) 까지: 100% 환불

행사 4일전(2.21) 까지: 50% 환불

행사 3일전(2.22)부터: 환불 불가

 

 

6. 출연진쌈디, 청하, 이은결곽정은, 천무응원단 외 다수(출연진은 사정에 의해서 변경될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7. 세부일정

1) 첨부파일 참조

2) 17학년 오티후기:

a. https://blog.naver.com/gumiuni/220946821881

b. https://blog.naver.com/gumiuni/220948387652

c. https://blog.naver.com/gumiuni/220952212477

d. https://blog.naver.com/gumiuni/220954295424

 

 
8. 준비물: 세면도구(칫솔, 치약, 샴푸, 수건 등), 의복 및 기타 개인용품,

리조트 비치 상품: 비누, 샴푸, 드라이기 이불, 베게 등

 

9. 교통편 안내

행사 당일인 2.25()에는 방학기간이라 스쿨버스가 운행하지 않아, 본교까지 자발적으로 오셔야 합니다. , 오티에 참석하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10시부터 ~ 11시까지 구미터미널, 구미역에서 본교로 들어오는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합니다.

탑승장소는 도우미 학생들이 피켓을 들고 안내해주 니 버스가 오는데로 탑승하셔도 되고, 아니면 시간에 맞쳐서 우리 대학교로 오시길 바랍니다.

 

10. 기타

1) 행사 당일 02.25() 11시까지 오기 힘든 학생의 경우 2.24() 임시 기숙사를 배정 가능하오니 임시로 기숙사 1박을 희망하는 학생의 경우 반드시 행사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2) 19년도 1학기에 기숙사를 사용하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오티때 기숙사에 사용할 짐을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다만 오티기간동안에는 임시로 배정받은후, 오티 종료후에 2.27() 기숙사로 가셔서 1학기 방배정을 받을수 있습니다. 

 

3) 2.24(일) 15시에 최종 오티비 납부 확인자 명단이 홈페이지에 기재되오니 오티 참석하기전에 꼭 확인하시고 참석하여 주세요~~  

 

- 행사 문의: 054-440-1142 행사지원팀

기숙사 입실문의: 남동 054-440-1471 / 여동 054-440-1473

 

 대학생활에 필요한 내용과 대학생활동안 가르침을 주실 교수님도 만나보고, 친구들과 첫 만남을 가지는 시간이니 만큼 빠지지 말고 꼭 참석해 주세요

또한 안전사고 예방지침을 올려놓았으니 읽어보시고, 안전한 오티, 사고없는 오티가 될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을께요.

그럼 우리 225일날 학교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