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2024년 1학기 생활관비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안내
    2024학년도 생활관비
    구분 4인1실
    (구관)
    2인1실
    (구관)
    4인1실
    (신관)
    2인1실
    (신관)
    1인1실 교외생활관 / 여학생 전용
    (아파트)
    1인실 2인실 3인실
    관리비 814,000 1,004,000 924,000 1,114,000 1,350,000 898,000 835,000 782,000
    아파트
    관리비
    - - - - - 197,000 197,000 197,000
    소계 814,000 1,004,000 924,000 1,114,000 1,350,000 1,095,000 1,032,000 979,000
    예치금 - - - - - 150,000 150,000 150,000
    열쇠보증금 10,000 10,000 10,000 10,000 10,000  10,000  10,000  10,000
    합계 824,000 1,014,000 934,000 1,124,000 1,360,000 1,255,000 1,192,000 1,139,000

  • 6. 중도퇴사 시 환불규정은 ?

    <  생활관 중도 퇴사 시 환불 규정 >

     

    중도 퇴사 기간

    환불금액

    환불일

    비고

    입사기준일 부터  4주차까지 

    잔여 관리비의 3/4 금액

    퇴사 후

    2~3주 내

    열쇠 보증금 별도

    입사기준일 부터  8주차까지

    잔여 관리비의 2/4 금액

    입사기준일 부터  12주차까지

    잔여 관리비의 1/4 금액

    입사기준일 부터  12주차 경과 이후

    환불금 없음

    _

    _


     ※ 중도퇴사원서작성(생활관 사무실)

     강제 퇴사의 경우 : (중도퇴사 환불금) - ( 관리비의 10%)

     * 입사기준일은 매학기 생활관 정식입사일기준



  • 5. 편의점은 어디에 있나요?

     

  • 4. 자주하는 질문사항 ?

    자주하는 질문사항은 ? 


    입사 대상자 선발원칙은 어떻게 되나요?

    신입생을 최우선 선발하며, 재학생은 거리와 성적순으로 선발합니다.

    41실이 기준인실이며, 잔여 호실 발생 시 거리와 성적순으로 2인실 선발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인실 지원 후 잔여 호실 미달 시 4인실로 배정

    호실 배정 원칙은 어떻게 되나요?

    호실 배정은 기숙사비 납부를 완료한 학생들 대상이며, 랜덤 배정방식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다인실의 경우 침대 및 책상 배정은 호실원 상의 후 자율적으로 결정 

    배정된 호실은 언제 알 수 있나요?

    호실 배정 결과는 입사 시 확인 가능합니다.

    룸메이트 신청은 가능한가요?

    룸메이트 신청은 남,녀동에 따라 상이하며, 룸메이트 신청이 가능한 경우, 합격자 발표 후 신청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로만 신청가능합니다.

    룸메이트는 2인 기준이며, 3인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입사 당일 외박 시 필요한 절차가 있나요?

    외박 시, 생활관 1층 로비에 비치된 외박계를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입사일 후 외박계 미작성 시 무단외박으로 처리됩니다.

    생활관 입사 시간은 언제인가요?

    짐 운반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 입사 시간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입사는 생활관 집중 입사 기간 및 그 이후에도 가능하며, 집중 입사 기간에만 외부인 동반  출입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집중 입사 기간에 입사해야 하나요?

    개인 일정에 따라 집중입사기간 이후에도 입사가능하며, 입사일 변경시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집중입사기간 이후 미입사에 따른 관리비는 환불하지 않으며, 미입사 후 입사 포기할 경우 생활관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됩니다.

    생활관 통금 시간은 언제인가요?

    문 여는 시각은 06:30이며, 점호 및 문 닫는 시간은 23:00입니다.

    생활관에 외부인 출입이 가능한가요?

    생활관은 배정받은 사생 외 출입이 불가합니다. (헬스장, 자습실, 식당 포함)

    , 외부인과의 면회가 필요한 경우라면, 사무실에 면회 신청 후 생활관 1층 휴게실에서 면회 가능합니다.

    생활관 중도 퇴사는 가능한가요?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생활관 사무실로 방문하여 중도퇴사원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환불금은 생활관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생활관 학식 관련 환불은 가능한가요?

    생활관에서 식당을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닌 위탁운영이며, 우리 생활관에서는 관생들의 편의를 위해 학식 신청과 입금만을 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식 취소의 경우, 개강 전에는 생활관 사무실에서 전액 환불이 가능하고, 개강 후에는 학생 식당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생활관 학식 신청과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학식 취소 및 민원 제기 관련은 식당으로 연락바랍니다 

    (054-443-5072)



  • 3. 입사 준비물은 ?

    1. 입사 필수 서류 : 학생의 건강권 보호를 위해 아래 서류는 입사자 전원 제출


    구분

    검사 결과지 유효기간

    발급방법

    흉부X-ray(결핵) 또는 

    건강검진 진단서

    1학기 -  2월 01일 이후 결과지

    2학기 -  8월 15일 이후 결과지

    가까운 병·의원, 보건소

    입사 서약서

    입사자 전체

    생활관 입사 시 비치

    권고사항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자가키트)

    - 해외여행 이력 10일 이내인 자, 코로나 유증상자

    거주기간 중 양성확진자는 본가 격리 원칙


    2. 개인 준비물품(참고사항)


    구분

    세부 내용

    개인 침구류

    패드, 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는 생활관에서 지급)

    생필품

    세면도구, 드럼용 세탁세제, 슬리퍼, 옷걸이, 개인 두루마리 휴지, 빨래건조대(생활관에서 선착순으로 대여 가능)

    인터넷

    무선 인터넷(wifi) 기본 사용 (랜선 필요시 개별 준비)

    허용가능 전자제품

    컴퓨터류, 프린터, 책상 스탠드, 충전기, 헤어 드라이기, USB용 가습기·공기청정기, 고데기

    반입 금지 품목

    개인 냉장고, /난방기구, 주류 및 인화성 물질, 취사도구. 반려동물, 가스버너, 도검류

    소음이 심한 키보드 사용 지양

    개인 상비약

    생활관에서는 비상약품만 제공하므로 개인 상비약은 개별 지참

12